저도 그랬어요 5주-6주차에요! 임신 알기전엔 생리전 생리통이 심하게 온줄알고 핫팩대고 밤마다 아파서 깨고 부인과로 문제있나 걱정했는데 아기집 커지느라 그런거더라구요ㅜㅜ 한동안 엄청 밑빠지듯이 쿡쿡 쑤시고 아팠다가 지금 7주차인데 통증은 없어졌어요! 옴먀님도 곧 괜찮아지실거에요 힘드시겠지만 좀만 참으셔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지는 아픔 ㅠ
그 보통 생리전에 ㅠ 밑이 빠질거 같은 아픔 있자나요… 평소엔 콕콕콕 하다가 지금 막 한 30분…? 밑 빠지는 아픔이 계속 느껴져서 무서워서 화장실 갓는데 나오는건 없어요. 근데 계속 너무 아파서 ㅠ 겁이 너무 나네여 ㅠㅠㅠ 지금 부랴부랴 병원 가려 하는데 이렇게 아프신 분들도 계시나여??..
댓글
3
저는 체했을 때? 그런 종류의 배아픔일때 좀 심하게 아프면 아랫배에서부터 밑에까지 아픈데요 그 때 빠질것같은 느낌을 느낀적이 있어요.. 임신중에요.. 참 겁나죠ㅜㅜ 그럴 때 힘줘서 성공한다해도 냉도 같이 나오면 너무 무섭고.. 만약 큰 볼일일때 아픔이 아닌것같으면 무조건 병원 가보세요!

ㅠㅠ 다녀왔어요 다행히 애기는 잘 있고.. 자리잡느라 그런거 같다며 무리만 하디말라 하시네요 ㅠ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