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가끔 음식 냄새에 비위상하는 일이 많아진 느낌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무것도 땡기는 것도 없고 그냥 있으면 먹고
아무것도 땡기는 것도 없고 그냥 있으면 먹고 이런식이네요 ㅜㅠㅠㅠ 다들 음식 잘 드시고 계세요???
댓글
8

그쵸 ㅠㅠ 뭔가 안들어가요 .... 고통이에요 이것도 아주그냥 ㅠㅠㅠ힘내자구요 ㅠㅠㅠ
저도그래요 ㅜ음식생각하면 울렁거리고 먹기싫다가 막상 앞에있음 들어는가는데 많이는 못먹겟어요..

진짜 전엔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그랬는데 ㅠㅠㅠ 식욕 없으니까 살만 빠지는 기분이에요
챙겨먹으려고 하긴해용 ㅠㅠ 근데 은은하게 계속되는 메스꺼움이 정말 힘들긴 하네요ㅠㅠ

맞아요 .... ㅠㅠ 잠만 쏟아지구요 ..출근중인데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저도 그래요~! 그래도 초기땐 엽산 많이든 과일종류 챙겨먹으려고 하고있어요^^

그쵸?? ㅠㅠ후 잘 안들어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저도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