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치가 낮다고 나와서 1000 먹자고 하셔서 ㅎㅎ 솔가꺼 먹고있어요 두군데 병원 다니는제 두군데 다 엽산이랑 비타민D 추천하시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D 복용하시나요~?
임신 전 병원에서는 비타민 D 는 필수까지는 아닌거처럼 말씀하시던데,, 엽산은 꼭 드시라고 하면서 비타민D는 드시려면 드시고 ~ 이렇게요 ^^ 다른 분들은 챙겨드시는지 궁금하네요 ! 혹시 드시면 어떤거 드시고 있으세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보통 비타민 D 수치는 다 낮대요 ~ ㅠㅠ 저도 솔가꺼 주문했어요 !! 내일부터먹으려구요^^

저는 아는 동생수치보다 훨낮더라구요 ㅠ 저는 잘 못챙기는 스타일인데 아기 면연력이랑 뇌발달에 좋다니까 챙겨먹어야죠ㅠㅠ 비타민D가 부족한 산모아기는 자폐스팩트럼 질환 아기가 나올 가능성이 더 높대뇨ㅠ
저는 엽산(now 아이허브) 멀티비타민(jamieson 아이허브) 유산균(종근당) 이렇게 먹어요


탈퇴한 유저
상세하게 종류까지 감사합니당 ^^
저두 닥터아돌꺼 비타민D, 엽산, 유산균 먹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 저도 챙겨먹어야겠어요
비타민D꼭 챙겨먹으라고 해서 먹고있어요 암웨이제품먹는중이예요


탈퇴한 유저
꼭 챙겨먹기 !! 감사해용ㅎㅎ 오늘 구입 !!
저는 어제 처음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원장님이 엽산이랑 비타민D 챙겨먹으라고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앗 저도 이번주에 가는데 미리 구입해 먹어야겠어요 ! 감사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