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넘 이뿌네요!!!! 초음파 보러가눈날만 기다려지네요^^ 다음번에 심소듣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째 두번째초음파 보고왔어요 ㅎㅎ

막생 5월1일 시험관으로 성공했어요! 4주6일에 조그만한 아기집보고 일주일뒤 촘파사진이예요! 난황밑에 조그만하게 달려있는게 아기라네요 ㅎㅎ 진짜 다이아 반지같아요 ㅎ 아기는 2mm정도되고 아기집은1.6cm네요 심장소리는 아직못들었어요 ㅠ 난황이랑 아기집크기 어떤거 같나요? 요번주 토욜날 심소들으러가는데 들을수있겠죠?
댓글
2

넘넘 감사합니다♡♡저두 빨리 심소듣고싶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