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419였는데 단태아에요. 아기집 어느정도 커지고 난황보이는정도니까 반전없을것같아요.쌍둥이 낳았을때는 5주때는 안보이던 다른 아기집이 6주때 하나더 생겼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피검사 수치 쌍둥이 가능성?
자임이고 네이버 주수로 4주 0일차에 1차 피검사 했는데 수치가 351이였어용 혹시 쌍둥이 가능성이 있나용~?
댓글
2
저는 시험관이긴 한데 네이버 주수로 3주 5일차에 1차피검 수치가 500이 훌쩍 넘었었어요ㅎㅎㅎㅎㅎ혹시 둥이인가 했는데 아기집 보니 단태아더라구요~ 아기집 확인하시는 게 젤 확실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