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콕콕 쑤시거나찌릿할때있더라구요 골반쪽도쿡쿡쑤시고 저두6주3일인데종종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존 통증(6주차)
6주 4일인데 지속적으로 와이존 근처 난소있는 쪽이라고 해야하나 계속 통증이 있어요~ 하루종일은 아니고 간헐적으로요! 보통 5주 전 극초기 때 통증 느끼시던데 5,6주차에도 통증 느끼실까 궁금해요
댓글
7

다들 느끼시는 증상인가봐요~

아가가 집을잘짓고키워나가고있다생각하자하구있어요~^^
저도에요ㅜ걍 좀 불편한정도고 피안나오면 괜찮은거래요

피는 안나오는데 저희 선생님은 아기집 크면서 통증 있을 수 있다고 하긴 하더라고요~ 근데 괜히 걱정~
저도 6주 4일이예요. 계속 와이존이 찌릿한 통증이 있어서 걱정인데 내일모레 병원 가보려고요

저도 병원 좀 당겨서 가야하나 고민이에요 전 약간 꼬집는 거 같은 통증있어요 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