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4차만에 성공요ㅠㅠㅎㅎ 완전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춈파 보고왔어요~^^

셤관 4차만에 애기집을 봤어요~~ 전 심소까지 듣고 가족들에게만 임밍아웃할려고 했더니 남편이 선생님께 춈파사진 한장 더 뽑아주세요 이러더니... 동네방네 축하한다고 연락이 와요..ㅠㅠ 자기는 딩크족해도 된다고 필요없다고하더니 그게 아니었어요~~ 제가 늦은 나이결혼해서 남편이 많이 어려요.. 그래서 그런지 설레발중이네요..ㅠㅠ
댓글
14
아기집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축하드요 저도 시험관4차만에 오늘 아기집봤어요^^

4 가 좋은 숫자인가봐요


탈퇴한 유저
그런가봐요 ㅎㅎ
너무 축하드려요ㅠㅠ 저도 셤관 4차만에 되어서 오늘 피검 다녀왔네요! 고생하셨습니다

4차에 되신분이 많네요~~^^ 저희 화이팅해용~~
정말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