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다하고 진짜 편하게 눕눕 맛있는거 먹고 남편님 부려먹으세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아기집에 피가 있다고해서 걱정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일시적으로 피가 나오고 해서 유산이 되는것 아닌지 걱정되고 매일 거의 누워 있기만하네요ㅜ 무사히붙여있어서 심장소리 듣고싶네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친척집에서 눕눕하고 맛있는것 먹고지내요ㅎ
카페 보니 이렇게 피고임과 피비침 있는 산모님들 많으시던데 무조건 안정!!! 눕눕만 열심히 하고 병원갔더니 아기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부정적인 생각이 아기한테 더 안좋을 것 같아요~ 좋은생각만 하시고 절대안정 취하세요~^^


탈퇴한 유저
쌍둥이 위해서 긍정정하고 안정하게요
무조건 누우세요 ㅠㅠㅠㅠ 덩달아 걱정이네여 ㅠ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넹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