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로우 먹는데 저랑 잘 맞았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질유산균 추천
임신하면 질염 많이 걸린다고 질 유산균을 추천하던데 혹시 다들 드시고 계실까요?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아 그리고 혹시 만출까지 복용해야 할까요? 언제까지 먹는건지도 ㅜㅜ
댓글
10

뭐든 다 나랑 잘 맞아야 좋죠:) 참고하겠습니다!
전 자로우도피러스꺼 먹고 잇는데 한국꺼 세티밀도 많이 드시거라구요..

아하! 세티밀이랑 엘레나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락토핏 먹는데 예전엔 질유산균 아이허브 나우푸드꺼 먹었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아이허브나 나우푸드가 가성비도 좋긴 하죠:)
전 구냥 원래 먹던 락토핏 먹어용 ..

아 일반 유산균 먹어도 되는건가요??
저는 코코꺼 유산균 먹어서 효과봤어요 뉴오리진 여성질유산균인데 임산부복용 가능하더라구요

아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