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ㅎㅎ 그때 열무맘 이신가용~? ㅎㅎㅎ 저도 어제 첫 촘파보구 왔어용 ㅋㅋ 아가집 너무 구여워요 ♡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콩알만한 애기집 <4주6일>

증상이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가운데 귀엽게 콩알만하게 자리 잡아준 기특한 우리 열무집♥️ 이뻐죽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3

앗 맞아여 ㅎㅎㅎㅎㅎ 지금은 좀 더 컸답니당 >_< 얼마 기특한지 몰라여ㅠㅠㅠㅠ 열무맘도 축하해여😌♥️

너무 기특하죠 ㅎㅎㅎㅎ 축하해여 ♡ 얼릉 심장소리도 듣고싶어용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