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임신확인증 받은날 바로 신청했어요. 제가 듣기론 24년부터 바뀐다고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모두 내년 출산이신데 국민행복카드 다들 신청하셨을까용? 내년에 정책이 더 좋아질까봐 좀 더 있다 신청해야될것같기도하고.. 안오른단 말도 있고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 ?!
댓글
8

내년에 혹시 바뀔까봐 듬뿍맘처럼 신청안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24년부터 바뀐다니 ㅠㅠ 신청해야겠네요ㅠㅠ
저도 바로 신청 했어요 ㅜㅜ병원비 무시 못하더라구요
저도 그냥 신청했어요. 병원비로 쓰려구요. 어차피 2월예정인데 1월에 낳게될것같아서 그리 아깝지도 않아요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바로 신청했어요 병원을 생각보다 많이 가서ㅎㅎㅎㅎ
내년에 신청하면 변경된사항이 적용되는건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