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엔 이유없이그러는경우종종있다고하드라구요 혹시양이많아지면 병원가셔서 주사맞고오심더낫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에 피비침 괜찮을까여??
이때까지 일주일에 한번씩 갈색혈이 조금 묻어나욌는데 피고임은 없다고 해서 안심했었거든요 어제 심장소리듣고 집와서 봤는데 어제 오늘 갈색혈보단 조금 밝은 피비침이 있어서 걱정이네유,, 혹시 초기에 피비침 있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댓글
3
저는 5주3일에 선분홍빛 살짝 묻어나오더니 6주0일 코피처럼 속옷에 손가락 두마디 묻어져나오고 휴지에도 ㅠㅠ 그래서 바로 병원갔는데 심장소리도 듣고 안전한고 확인했어요. 자궁에 혈관이 좀 많은 타입이래요. 그래도 혹시몰라 주사 맞고 왔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어제딱 6주인데 소변 후 갈생냉이 보여서 궁금 걱정되네요 ㅠ 피비침이 보이면 눕눕하라던데 피비침이 빨간 피비침이어야하는지... 소량은 다들 증상 종종 많으시더라구요~^^ 빨개지거나 양이더 많아지면 병원 가보심이...^^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