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 하ㅜㅜ 너무 항상 울렁거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인가요??
밥 먹을땐 괜찮은데 다 먹고나서 미식미식 거리면서 소화 안되는 느낌 들면서 심하면 헛구역질도 한번씩 하구요 토는 안해요 이것도 입덧인가요?...ㅠㅠ
댓글
6
저도 비슷한 증상인데 입덧이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랑 증상 완전 똑같으세요 이것도 입덧이라고하더라구요🥺
맞는거같아요 저도 음식생각만하면 미식거려 죽겟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