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난황이똥그랗게진짜이쁘네요!!반지모양제대론데요?심소진짜궁금하죠ㅠ저도다음주들으러가는데시간너무안가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째에요 애기집 보구 왔어요 ~

애기집 보구 왔어요 ! 6주구요 원래 이렇게 동글동글 한가요 ? 건강하기만 바래요 ㅠㅠ 얼른 심장소리 듣구싶네요 ,,
댓글
11

감사해요 ㅎㅎ 저도 보고 놀랬어요 !! ㅎㅎ 헐 다음주 ㅠㅠ 언제 기다려요 진짜 ,, 심소 힘차게 들려주길 바래요 !!

시간진짜안가더라구요ㅠ진짜1년같아요ㅠ
꺄 저도 오늘 애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는데 엄청 동글동글해서 귀엽네요!!! 담주월요일이면 심소 들을수 있다고 진료 잡아주셨는데 일주일 어떻게 버틸지 걱정이예요 ㅠㅠ

헐 ㅠㅠ 맞아요 심소 듣는날만 기다리게 되는거 같아요 ㅠㅠ 저는 이주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건강하게만 자라주길 !!!
5월1일 저랑 완전 똑같아요 신기해요.. 저도 방금전에 첫 초음파 보고왔어요!! 심소 들을 수 있을줄알았는데 못들었어요 ㅠㅠ

너무 신기해요 !! ㅎㅎ 저도 심소 들을 줄 알았는데 이주뒤에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때 가면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마지막 생리일이 언제세용?ㅜㅜ

저 5월1일이요 !!

너무 귀여워용 ㅎㅎ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