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위로거믓한부분들이 피고임같아요 저도 초음파볼때그런부분보고 피고임있다고 혹시 출혈있더라도 고인게나온거니까 많이나오거나 오래그런거아니면괜찮다시긴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이 살짝 있다하셔서 걱정이네요 ㅠ

갈색혈이 나기도 하고.... 사진으로 보면 뭔지 모르겠는데 피고임이 어느 부분인가요?
댓글
4

지금은 또 피가 안나오긴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괜찮으실거예요 선생님이크게 큰일처럼말씀안하시면피고임있으신분종종있는거같더라구요~ 잘크고있다고좋게생각하자구요~^^*

고마워요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