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차 달고살아요ㅎㅎ 더워서 음료생각도 많이 나서 음료대용으로 항상 매실차...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잘 안되시는 분 있나용
배가 고파서 점심으로 그냥 찌개에다 밥 먹구 비비빅 하나 먹었는데 체했는지 너무 꽉막혀서 화장실 갔는데 먹은거 다 토해버렸네룜,,,,,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먹은거 다 나온 것 같은데 아직도 너무 답답하네용 소화제도 못 먹고ㅠㅠ 베동님들은 소화불량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댓글
25
저도 소화안될꺼같으면 효소먹어요!ㅎㅎ 아니면 쫌 가볍게 먹고 그렇게하고있어요 ㅠㅠ아니면 너무 답답해서..ㅠㅠ
소화 안될 때 산책하면 전 내려가더라구요 너무 더부룩 할때는 개비스콘 액체로 된거 짜먹어요!
역류성식도염 약 처방받아먹구있고,임산부소화제 텀즈와 매실액을 상시 먹고있어요.임신하니 진짜 소화가 잘안되네요 ㅋㅋㅋㅋ
저도 소화안되도 속이타는것같은 느낌에 잠잘때도 힘들고..결국 역류성식도염 약을 탔어요 진짜 심할때먹으려고 의사쌤한테 처방받았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