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나 유모차 쿨시트는 시기상 내년에나 필요할거 같아서 아직 안삿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통풍쿨시트 사시맘님들

이거 베이비페어에서 사시맘님들계신가요? 얼마주고 사셨나용?
댓글
3
카시트 사니까 주던데용?
아직 유모차를 안사서.. ㅋㅋ 그리구 출산이 9월 초라 생각 보다 안더울거같고 필요 하면 그때 사려구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