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쯤 배 뭉쳐서 급하게 병원갔었는데 괜찮타거 하셔서…27주인 지금도 다시 계속 배가 뭉치기 시작했는데.. 병원가기가 좀 그렇네요;; 오늘은 아가도 힘든지 태동도 적고.. 좀 걱정된긴해여;; 하는순간… 쿵.. 태동은 열심히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아랫배가 너무 땡기는데
배가 커지려고 하는 증상인거같긴한데,,, 24주차쯤에도 비슷한 증상이 있었던거같은데 이번 27주차 들어서서는 회음부통증에 서있거나 걸으면 아랫배쪽(쏙들어간부분) 거기가 너무 땡기고 배가 뭔가 쏟아질거같은?? 그런 느낌이네요ㅜㅜ 배뭉침도 27주차 들어서서 처음느꼈어요 하루에 몇번씩 뭉치네요 다행이 금방 풀리긴해요 배가 더 커지니 그런건지,,, 그래서 요 며칠 계속 밥먹고 소화조금되면 틈만 나면 누워있긴한데 걱정되기도 하고 이번주 병원가는주라 지켜보고는 있는데 다들 어떠신가요?ㅠㅠ
댓글
9

저도 25주쯤에 배뭉침은 아니지만 평소보다 배도 아프고 느낌이 안좋아서 병원갔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경부길이도 좋고 이제 배커지면서 그럴수있다고 하셔서그냥왔는데 ...그래서인지 뭔가 더 가기가 애매해요 항상😅 가면또 괜찮다고 하실거같고 참ㅋㅋㅋ 그때랑 다른건 배뭉침이 생겼다는건데 애기 태동은 또 활발해요 그래서 참 애매하네요 배뭉침 하루에 몇번이나 있으세요??

저랑 비슷한거같아요😂 저도 그럴수있다고 하셔서.. 해줄수있는건 타이레놀이라고 하시면서 처방해주셨거든요😅 근데 또 약먹을정도는 아닌거 같고… 저는 앉아서 일하긴 하는데.. 그래도 계속 일하다 보니.. 크게는 하루에 4~5번정도 있는거 같아요.. 누우면 좀 금방 풀릴텐데..ㅠ 일하니까 쉽지않네요ㅠ

일하셔서 더 힘드시겠어요ㅠㅠ 저도 많으면 3-4번정도 인거같아요 주기적인게 아니니 괜찮겠죠? 한시간에 5번이상이면 바로 병원오라던데...태동도 요며칠 엄청 아랫쪽에서 느껴지고...힘드네요 정말ㅎㅎ 일단 금요일에 검진이라 지켜봐야겠어요ㅠㅠ

그러게요ㅎㅎ 정말 점점 힘들어지네요;;ㅎㅎ 주기적인건 아니라 저도 지켜보려고요. 너무 안좋으면 가야죠! 아가가 꼬물거리는거 보면 민망하긴해도 힘나자나요ㅎㅎㅎ 그래도 금욜에 검진이면 뽀짝이 보면 또 힘나실거같아요! 저희 끝까지 힘내봐요!! 홧팅요!
지켜보지마시고 바로가세요ㅠ 저도 단순 배뭉침인줄알고 병원안가고 이틀버티다가 갔는데 바로입원했어요ㅠ

아 정말요? 지금은 괜찮으세요?ㅜㅜ 증상이 애매해서여ㅠㅠ 24주때도 비슷한증상이었는데 그땐 배뭉침은 없긴했거든요,,근데 찾아보면 이주수되면 배뭉침이 있을수있고 금방풀리면 괜찮은거래서 그런건가 하고 있었어요ㅜ 어제는 한번만 그랬어서 태동도 활발하구요...
저는 화장실 가서 변기 앉으면 밑이 빠지는 느낌이 든다고 얘기했더니 경부 길이 재보시고는 짧은 편이라서 그런 느낌 든다고 하셨어요 ㅠㅠ 그래서 병원에서 쉬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2주뒤에 다시 병원 가기로 했어요

아 정말요?ㅠㅠ 저는 소변보고나서 뻐근한느낌도 요즘에 좀 있어서 방광염인가 걱정도 하고 있었는데,,, 저도 이번주가면 물어봐야겠어여ㅜㅜ 애플맘님도 푹쉬시고 얼른 회복하시길 빌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