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헬스장 회원권 해서 일주일에 2-3번 가고 있어요 배에 힘들어가는거 아니면 무리하지않는선에서 다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 어떻게 하시나요?
출산휴가를 8월 말에 쓰려는 워킹맘입니다.(9.14예정) 7개월차 들어오니 급 몸무게도 늘고, 체력도 5천보만 걸으면 탈진하고 그래서 이래저래 운동해야겠다는 위기감이 드는데 근처 문센과 병원문센도 수업이 오전/이른오후반밖에 없고, 그나마도 개설이 안되어있는데다.... 주변에서 1대1 하려니 너무 비싸고 마땅한 곳도 없고 온라인은 제 지금 상황에 맞춰 지도해주실지...의문입니다. 다들 어떻게 운동&식단하시나요...뭔가 이러다 애 낳으면 바로 탈진할 것 같은 위기감이 듭니다ㅠㅠ
댓글
17
저는 임당이라 하루 세번 운동이 필수인데.. 유튜브에 임산부타바타 요거 정말 자주해요 10분짜리 2편만 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힞니당! 하고나면 혈당도 떨어진걸 보면 효과도 있는듯 하고요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저는 밤에 신랑이랑 주변 운동해요 1시간정도 걸리는데 천천히 걸으니 괜찮더라구요
저도 8월말까지 일하고 9월14일이 예정일이예요^^지금까지 14키로 넘게찌고 덥고ㅠ힘드네요 그래도 하루에 30~1시간 꼭 걸으려고 해요 소화도 잘되고 체력도 키워지고 잠도잘자요

휴 30분씩 나눠서 걸어보던지 해야겠어요 저도ㅠ
저도 주 2회 1대1 산전필라테스 하고 집에서 스트레칭해요.. 가끔 밤에 남편하고 강아지산책시키구요 !!

필라테스가 대세군여 ㅋㅋㅋ아무래도 개인레슨 수업이 많아서 그런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