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결과 언제 쯤 받아보셨어요?

저는 오늘 하고왔어요! 금식 이야기가 없었어서 생각없이 점심먹고 갔는데 찾아보니 그래도 다들 2시간 이상은 금식하고 가셨네요 ㅠ ㅠ 전 한 1시간반정도 전에 밥먹고 검사받았어요! 평소에도 식단 신경안쓰고 오늘도 막 갔다와서 뒤늦게 걱정걱정이네요 ㅠ ㅋㅋ 보통 며칠 뒤 결과 받아보셨나요?

댓글

15

  1. 여러분 저도 오늘 오전에 문자왔어요! 오래 안기다려서 좋구 통과해서 더 좋으네요!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축하드려요^^ 드시고싶은거 마음껏 드세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2. 전 당일에 한 3,4시간 이후에 결과 나왔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걱정이 되니까 빨리 알고싶어요 ㅜ ㅜ

  3. 저희는 피뽑고 바로 결과 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3ㅡ5일이나 걸린다고 하셔서 은제 기다리나 싶어서 글올렸는데 다들 빨리 받아보셨네요!!

  4. 전 2일후에 나왔는데 재검 걸려서 오늘 재검하고 왔어요~ 재검걸리면 전화로 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희도 재검은 전화래요! 재검은 문제없이 통과하시길 바래요~~!!

  5. 저는 원래 임당검사 예정일보다 빠르게 갑자기 병원간김에 임당검사도 하게되서 물도 마시고 밥도 1시간전에 먹고 가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저도 식단은 커녕 당일에 초코렛도 먹고 빵도 먹었나 그랬는데 임당 안나왔으니 넘 걱정마시구요☺️🙌 병원에선 2-3일 걸린다고 했는데 그 다음날인가에 결과 나왔던 거 같아요 검사 마치셨으니 맛난거 잘 챙겨드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라요🥰👍

    1. subcomment icon

      낼 바로 문자 받아보고 싶어여 😭 임당 통과 축하드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 결과 언제 쯤 받아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