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요ㅜㅠ

정말 임당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140이상이면 재검인데 152떴네요 당장 이틀뒤 재검인데 그사이에 뭘어떻게 해서 낮출수있을까요??ㅜㅜ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잠 푹주무세요..ㅠㅠㅋㅋㅋ컨디션조절!

  2. 전 157 나와서 오늘 재검했는데 완전완전 턱걸이로 통과했어요~ 저는 현미밥에 상추쌈 적양파 구워서 싸먹고 고기도 넣고ㅎㅎ 오이도 쌈장 찍어먹었어요~ 완전 턱걸이라 식품은 쭉 관리했야할것같다고 하셨어요~ 당뇨에 좋은음식이 현미 상추 적양파(익은거)라고 하더라구요~ 단거 최대한 안먹고~ 힘내세요~ 통과할꺼에요~

  3. 저 지난주 151나와서 오늘 재검하고 왔어요 근데 전 그냥 관리안하고 그냥 했어요 잠깐 관리해서 통과하는게 더 위험한거같아서요

  4. 저도 147이요 이번주 재검하러가요 ㅠ ㅠ

  5. 만약임당이확정이라면 뭐어찌해도 임당은 임당으로나오더라구요😅😅주변분들이 다 그래서..ㅎ 우선은 너무걱정말고다녀오세요! 수치가그리안높아보여서 아마 그냥통과할확률도높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