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너므 긔여워영!!!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입초보고왔네요!

사진이 한 장밖에 못 올리네요 ㅜ.ㅜ 제가 살짝메부리코인데..아가도 살짝 메부리끼가 보이는거같네요 ..신기
댓글
7
아이가 얼굴 잘 보여주던가요?? ㅎㅎㅎ 저는 한참 이리저리 둘러보다 옆모습만 잠깐 봤는데 엄빠얼굴 쏙쏙 보이는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30분정도 봤어요 쎄게 눌러가면서 움직이게 하더라고유요 지금도 배아파요ㅜ.ㅜ 흑
꺄아 윗입술 도톰하니 벌써부터 넘 예뻐요❣️ 저도 메부리인데 담주 입초 언능 찍어서 확인해보고싶어요 신기해요 진짜 ! 엄마아빠의 예쁜 모습만 닮길 바라며🫶🫶

감사해요ㅎㅎ 뽀끼맘님도 입초 성공하시고 이쁜 아기 사진으로 잘 담아오시길
와 뱃속에서부터 콧대가 저렇게 선명할수가 있나요? 굉장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