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지난주에 너무 일찍가서 아기집 못보고 피검사만 하고 왔는데, 오늘은 짜안 하고 보구 왔어요! 저 큰 동그라이가 아기집이고 그 안에 작디 작은게 아기라고 해용 >_< 제 아기집 모양, 괜찮은거겠죠??? ㅎㅎㅎㅎ내일은 언능 출근해서 단축근무를 신청해야겠어요!! ㅎㅎ + 궁금한게 있습니다. 보통 아기집 - 난황 - 아기 이렇게 순서로 생기는거 아니에용?!? 아기도 잇는데 난황이 아직 없을 수도 있나요?! ㅎㅎㅎ

댓글

9

  1. 난황보이시는거같은데요?!

  2. 난황은 없는거냐고 안여쭤보셨어요?? 저 흰게 난황이고 아기는 엄청 작게붙은게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2번이나 난황은요? 난황은요? 라고 물어봤는데 난황은 아직이라고 괜찮다고 말씀 해주셔서 진료실에서 나올 땐 그냥 괜찮앗는데 집에서 와서 검색해보니까 이런 내용들이 있더라구요 ㅠㅠ 흑

  3. 고사난자는 난황이 없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저번 임신에 아기집은 보이는데 난황이 안보여서 걱정하다가 유산됐어서 이번에 난황보고 울었어요 ㅠㅋㅋ

    1. subcomment icon

      아 ..... 그러면 저도 현재 난황이 안보이니까 유산 가능성이 있는거네요???

    2. subcomment icon

      저 같은 경우는 애기집 안에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써니맘님은 안에 작은거 보이니 있는거 아닐까요??

    3. subcomment icon

      고사난자는 난황도 없고, 난황이있어도 아기가없고 막 그래요. 써니맘님은 둘다 아니니 걱정마셔요!!

  4. 동그랗고 애기도 보이구 건강해보여요!!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