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하면 처방받아봐야겠어요 ㅠㅅㅠ 햅삐햅삐룡님도 화이팅하세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 어지러움 다들 있으신가요?
갑자기 월요일부터 일어날때 누울때 눈이 핑핑 돌정도로 어지럽더니 오늘은 가만히 앉아있어도 꼭 술먹고 알딸딸한 정도로 계속 어질어질하네요 ㅠㅠ 이거 정상적인 증상일까요? 유산경험이 한번있던지라 너무 걱정되네요 ㅠ
댓글
10
저는 4주차부터 계속어지럼증있어요 6주차되니 아침에 좀 더심하구요 입덧이라고 입덧약처방받아먹으니좀나아요~~
네! 저도 6주차구 며칠전에 초음파 보구 심소 듣고 왔는데 어지러움 있어요 ㅎ 저녁엔 좀 덜하고 오전에 특히 심하게 있는거 같아요 ! 잘 크고 있다는 신호일 테니 걱정마시구 마음 편히 하셔요 꼼꼼맘님 화이팅! 👍

저랑 똑같으시네요 ㅎㅎ 저도 오전에 피크인거 같아요 ㅎㅎ 꼬맘님도 화이팅👍🏻👍🏻
저도 유산하고 난뒤에 6주차인데 어지럽고 식은땀나고 넘 울렁거려요 ㅠㅠㅠ 전 목요일에 심장초음판데 우리 다 건강한 심장소리 듣고와용 ㅠ

저도 호야의인아님도 이쁜 심장소리듣기바래요👏🏻👏🏻
숙취같은 느낌은 입덧이라고 하던데 6주차시면 입덧아닐까요??!

입덧은 계속있었는데 어지러움이 갑자기 생겨서 좀 당황했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