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까진 먹으면 좀 낫고, 그냥 소화만 좀 더딘 느낌이라 복받았다생각했었는데, 하루아침사이에 갑자기 식욕이 뚝 떨어지고 미슥거리고 그르네요..허참... 신체변화가 너무 다이나믹해서 매일이 신기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하나요..?
5주차 됐는데요 다들 입덧하시는거같은데 전 식욕만 늘었어요 보통 밥도 네숟갈먹고 땡하는 스타일인데 지금은 신랑팔도 뜯을수있을것같아요 심지어 주말에는 팔뚝 물어도봤어요 저 먹덧일까봐 너무 겁나요ㅠㅠ 근데 눈만뜨면 밥이생각나고 밥먹고싶어요ㅠㅠ 입덧오게하는? 방법은 따로없나요?? ㅠㅠ참.. 걱정도 별나죠..? 근데 진심에요ㅠㅠ 저도 차라리 입덧을 하는게 맘이 편할것같아요ㅠㅠ
댓글
16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인데 입덧이 없어서 먹을 수 있을때 먹고싶은거 먹고있어요! 효녀인지 효자인지 복댕이네여ㅎㅎ임신하기전보다 입은 좀 짧아졌어요! 이대로만 지나가면 좋겠어요!
저는 아직 괜찮은데 입덧할까바 계속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ㅋㅋㅋ
저랑 같은 생각하시네요 ㅠ 6주1일차..아주 잘먹고 있어요.
저도 어제까지만 해도 그냥 평소보다 입맛이없다정도 였는데 오늘 딱 6주차 울렁거림이 시작되었어여ㅠㅠ그나마 과일이 먹혀서 먹었는데 갑자기 울렁거려서 토하기도 하더라구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