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하나요..?

5주차 됐는데요 다들 입덧하시는거같은데 전 식욕만 늘었어요 보통 밥도 네숟갈먹고 땡하는 스타일인데 지금은 신랑팔도 뜯을수있을것같아요 심지어 주말에는 팔뚝 물어도봤어요 저 먹덧일까봐 너무 겁나요ㅠㅠ 근데 눈만뜨면 밥이생각나고 밥먹고싶어요ㅠㅠ 입덧오게하는? 방법은 따로없나요?? ㅠㅠ참.. 걱정도 별나죠..? 근데 진심에요ㅠㅠ 저도 차라리 입덧을 하는게 맘이 편할것같아요ㅠㅠ

댓글

16

  1. 저도 지난주까진 먹으면 좀 낫고, 그냥 소화만 좀 더딘 느낌이라 복받았다생각했었는데, 하루아침사이에 갑자기 식욕이 뚝 떨어지고 미슥거리고 그르네요..허참... 신체변화가 너무 다이나믹해서 매일이 신기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인데 입덧이 없어서 먹을 수 있을때 먹고싶은거 먹고있어요! 효녀인지 효자인지 복댕이네여ㅎㅎ임신하기전보다 입은 좀 짧아졌어요! 이대로만 지나가면 좋겠어요!

  3. 저는 아직 괜찮은데 입덧할까바 계속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ㅋㅋㅋ

  4. 저랑 같은 생각하시네요 ㅠ 6주1일차..아주 잘먹고 있어요.

  5. 저도 어제까지만 해도 그냥 평소보다 입맛이없다정도 였는데 오늘 딱 6주차 울렁거림이 시작되었어여ㅠㅠ그나마 과일이 먹혀서 먹었는데 갑자기 울렁거려서 토하기도 하더라구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