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태몽이라기보다 아기집 보기전에 큰고모님 엄마 좋은소식없냐며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리구 최근에 개가 많이 나오는 꿈을 꿨어요. 개면 아들 귀여운 강아지면 딸이라는데 ㅋㅋ 여러마리에 둘러쌓여있었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은 언제 누가??
지난주말에 5주차인데 임밍아웃했어요 전화로ㅎㅎ 기다리던 손주라 엄마는 우시더라구요 여기까지는 너무 좋은데 진짜 너무 좋으셔서 그런지 1월부터 이모부터 엄마까지 아이는 하나인데 꿈만꾸면 다 태몽이라네요ㅎㅎㅎㅎ 저도 꿈 잘 꾸는데 왜 저는 안꾸는지ㅎㅎㅎㅎㅎ 한사람도 아니고 번갈아가며 꾸는거보니 울 애기 태어나면 이것도 해보고 싶고 저것도 해보고 싶다고 할듯해요ㅎㅎㅎㅎㅎ
댓글
8

저도ㅎㅎㅎㅎ이제 가졌는데ㅎㅎ원래이전부터 미리 꾸기도 한데요ㅎㅎ귀엽고 똑띠한 아가가 오려나봐요ㅎㅎ
저는 임테기 보자마자 엄마한테 바로 전화했네요~ 12주 있다가 해야지 했는데 7년만에 아기라 그땐 아무 생각없이 엄마만 생각 나더라구요ㅜ

저도 안정기되면 말씀드리려 했는데ㅎㅎㅎ생각대로 되질못했지만 잘한거같아요ㅎㅎ
산부인과 임신 확인하고 알려드렸나요? 저는 아직 신랑밖에 몰라요 ㅋㅋ 12주 지나고 알릴까 생각중인데 아직 병원도 안가봐서 언제 알려드릴지 모르겠어요

난임과 졸업하고 알려드리려했는데 확인서 받고 2~3일있다가 임밍아웃했어요ㅎㅎ 오히려 말씀드리니 이것저것 보내주시고 최대한 저 스트레스안받게 조심하시구ㅎㅎ 먹으면안되는것도 바로 체크되니 더 편해요ㅎㅎ
ㅎㅎㅎㅎ가족 분들이 기다리시던 손주라 너무 기쁘신가봐요 ㅎㅎㅎ태몽도 여러개면 좋죠 !!! ㅎㅎㅎ 넘 축하드려요!😆

그런가봐요ㅎㅎㅎ꼬맘님도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