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3~4주래요! 처음 아기집 보고왔어요!

오늘3~4주래요! 처음 아기집 보고왔어요!

몇일동안 생리도 안하고 가슴도 아프고 아랫배가 쿡쿡하는게 아무래도 이상해서 오늘 아침 임테기를 했더니 두줄이네요!! 다른임테기도 해봤지만 두줄...! 아기가 찾아와서 너무 감사하고 설레고 행복하지만, 임신 전 미처 검사를 하지 못했어요ㅠㅠ 풍진주사,a.b형 간염검사를 못했는데 병원에선 괜찮다고 하지만 ㅠㅠ 혹시 저같은 경우 있으신 분 계실까요??후에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6

  1. 축하드려요^^ 저도 아무것도 검사도 못하고, 접종도 못하고 임신 했는데, 병원에서 문제 없다고 하셨어요! a간염은 12주후에 접종하면 된다고 하셨고, 풍진도 임신 5개월전에 접종하면 항체 생성때문에 풍진이 감염된 상태가 될 수도 있다고, 안하는게 맞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ㅠㅠㅠ답변 너무 감사드려요!!!!!혹시 피검사는 언제 하셨을까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임테기 두줄 보고, 병원 갔더니, 임신 4주쯤 되었고, 아기집 보인다면서 피검사부터 풍진, 기초검사 다 해주셨어요! 바로 임신확인증도 받았었어요^^

    3. subcomment icon

      아이구 댓글을 이제 봤어요ㅠㅠ 앗 저는 왜 아무검사도 안해주셨을까요..😥다음주에 가면 다시물어봐야겠어요!! 아이도 엄마도 건강하자구용!!😊😊

    4. subcomment icon

      다음 병원 가시는 날에 하시지 않을까요!? 넵넵 아가랑 엄마랑 다같이 건강하기에요👍🏻

    5. subcomment icon

      다음주에 가면 다시 물어봐야 겠어요^^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3~4주래요! 처음 아기집 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