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 초음파보고왔어요!

4주 6일 초음파보고왔어요!

작년에 화유를 한적이 있어서그런지 매번 긴장의 연속 ㅜ 맘편하게 있자고해도 잘안되고! 네이버주수계산으로는 5주2일인데 쌤이 촘파 보시고는 4주6일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아직 난황은 확실히 안보이구요 난황같은 물질이 조금 보이기시작한다고 하는데 제눈엔 안보이고 또 걱정입니당 ㅋㅋㅋ담주검사는 6주때 가는데 난황이랑 심소 들을수있을까요 ? 그리고 입덧은 언제부터히는걸까요??? 궁금한게 많고 걱정도많은 초산모네요오

댓글

4

  1. 저도 제눈에 안보이고 의사샘만 보였어요ㅎㅎㅎㅎㅎㅎ이번주 목욜에 6주 접어드는데 뭐라도 봤음하는 기대감입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이번주목요일에 촘파 보러가시나요?? 아가맘님 후기기다려질거같아요:) 우리 맘편히 기다려보자구요 애기들은 강하니까!!

  2. 저두 화유3번하고 시험관으로 6주가 넘었어요 ㅎㅎ매번 잘못될까봐 걱정되죠 ㅠ 한번 잘붙은아기는 착붙해서 무사히 잘클거예요!! 저도 난황하고아기까지봤는데 심소는못들었네요 축복맘도 담주 심소까지 잘들으실수있을거예요 ~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딱 붙어있고 무럭무럭 자라기를 ❤️ 반짝맘도 곧 심소 들으시겠네요 기대됩니당 맘편히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