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병원갔다왔는데 의사쌤말이 생리통처럼 아프면 문제가 될수있지만 큰일은 아닐수있다, 근데 통증과 피 비침이 있으면 꼭 병원 와야한다고 하셧어요~ 혹시 피비침이 잇었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 가보세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복통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생리통처럼 하루에 한번씩 아프고 한번은 식은땀이 날만큼 복통이 있네요… 혹시 그런분들 계실까요?!
댓글
7
지난주 토요일에 딱 그랫어요! 자궁 늘어나니까 생리통처럼 아플거라고는 했는데 식은땀에 심한 몸살때문에 하루 내내 몸져누웠거든요.. 다음날 괜찮아 지기는 했는데 애기 걱정은 좀 돼서 오늘 병원가려고요 ㅠ 병원은 아직 안가셨나요?

저랑 되게 비슷하시네요.고생이 많으시죠ㅠㅠ 저는 다음주 병원가는 날이라 그때 가볼까 해서 안갔는데…한번 가보아야 하겠어요!

무탈하길 바래요~~~
저는 그래서 병원갓는데 황체낭종이 터져서 아픈거라해서 입원하구 누워잇어요~

아이구 ㅠㅠ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도 병원에 한번 가보아야겠네요…

아프면 무조건 병원가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