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외임신 아닐거에요~ 저도 6주차 있는데 가끔 배통증 있어요 좋은생각하시면서 편안한 마음 가지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외 임신이어도 입덧이 있나요?
지금 임신 5주 5일차인데 첫째때도 이정도때부터 만삭까지 입덧이 있었거든요 혹시 자궁외 임신이어도 입덧은 똑같나요? 미국이라 초음파도 7-8주에나 가능해서 제대로 착상이 됐는지 불안하네요 자궁외임신 경험이 있어서 더 불안해요ㅠㅠ 혹시 자궁외 임신이면 지금부터도 통증이 있나요? 저는 그냥 약한 통증 가끔 말고는 심한통증은 아직 없어요
댓글
6

감사합니다 한번 자궁외임신 경험이있어서 괜히 걱정이 앞섰나봐요ㅠㅠ
자궁외임신에도 입덧 잇어여

감사합니다 안심이안되서 불안하네요ㅠㅠ
자궁외여도 임신은 임신이라 잇을수잇어여 ~

빨리 병원가서 확인해보고싶은데 속만타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