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일상 지내시는지 궁금해요

23년2월 출산 동지 여러분 다들 초음파 보시고 어떻게 하루를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직장 2시간 단축근무 신청 후 집에 오면 항상 베이비 빌리 들어가고 네이버 맘카페 보고 다른분들 초음파비교사진 보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

댓글

11

  1. 이번주 갑자기 심해진 입덧에 하루종일 즐겁지않아요ㅜㅜ 복덩이가 열심히 크는구나 싶다가도, 미식거리는 속을 느끼면 그저 속상하네요ㅜㅜ

  2. 저도 시간나면 베빌 들어가구 맘카페 들어가구 일할땐 클래식틀어놓구 일부러 식탁에 임신관련책 올려놓아서 밥먹을때 조금씩 봅니다ㅎㅎ

  3. 일 정리하고 쉬고있는 와중에 임신해서..별로 달라진게 없어요. 부엌해방??정도요 ㅋㅋㅋ 저도 책 좀 사서 읽어야겠어요

  4. 저도 회사 단축근무가 너무 좋네요 ㅎㅎㅎ집에 오면 피곤해서 씻고 쇼파에 널브러지는 게 다이긴 하지만, 두시간 단축이 이리도 행복할지 몰랐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정말이지 꿀이에요 ....12주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가는게 속상해요 ㅠ

  5. 그냥 말 그대로 때깔좋은 백수생활중인거같아요🤣 먹고싶은거 다 먹고 인쇼하고 드라마도보고 낮잠자고 저녁에 산책 나갔다 오고 넘 좋네여,,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지금을 즐겨야하나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