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갑자기 심해진 입덧에 하루종일 즐겁지않아요ㅜㅜ 복덩이가 열심히 크는구나 싶다가도, 미식거리는 속을 느끼면 그저 속상하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일상 지내시는지 궁금해요
23년2월 출산 동지 여러분 다들 초음파 보시고 어떻게 하루를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직장 2시간 단축근무 신청 후 집에 오면 항상 베이비 빌리 들어가고 네이버 맘카페 보고 다른분들 초음파비교사진 보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
댓글
11
저도 시간나면 베빌 들어가구 맘카페 들어가구 일할땐 클래식틀어놓구 일부러 식탁에 임신관련책 올려놓아서 밥먹을때 조금씩 봅니다ㅎㅎ
일 정리하고 쉬고있는 와중에 임신해서..별로 달라진게 없어요. 부엌해방??정도요 ㅋㅋㅋ 저도 책 좀 사서 읽어야겠어요
저도 회사 단축근무가 너무 좋네요 ㅎㅎㅎ집에 오면 피곤해서 씻고 쇼파에 널브러지는 게 다이긴 하지만, 두시간 단축이 이리도 행복할지 몰랐네요 ㅎㅎ

맞아요 ㅠㅠ정말이지 꿀이에요 ....12주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가는게 속상해요 ㅠ
그냥 말 그대로 때깔좋은 백수생활중인거같아요🤣 먹고싶은거 다 먹고 인쇼하고 드라마도보고 낮잠자고 저녁에 산책 나갔다 오고 넘 좋네여,, ㅎㅎㅎ

지금을 즐겨야하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