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양가 부모님께는 7주차에 병원다녀와서 말씀드리고 주변사람들에게는 16주차에 알리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임신 임밍아웃 언제 하시나요?
아직 임테기로만 매일 체크하고있고 병원은 이번주 갈랬는데 담주쯤 첫 방문 예상하구요 아직 신랑밖에 몰라요 ㅋㅋㅋ 한 12주나 20주 생각했는데(이건 너무 늦나요 ㅋㅋ) 다들 벌써 알리신 분들도 많은거 같네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직장에는 임신 단축근무 때문에 바로 오픈했구요~ 가족들은 7-8주차에 임밍아웃 예정이구 지인들은 12주쯤 임밍아웃 할 예정이에여ㅎㅎㅎㅎ
저는 다음 주 쯤에 아기집 볼 것 같은데 어머님 생신이 다 다음 주에 있어서 그때 말씀 드릴까해요ㅎ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어서 :) 7주차 되겠네요
저는 안정기 접어들면 말하려고요 작년에 일찍 말하다가 유산되어서 한사람 한사람에게 유산되었다고 이야기 하니 제가 힘들더라고요
아주 극 초기에 친정부모님은 무거운거 못든다니 눈치 채셧고 시댁은 심장소리듣고 생신이셔서 그때 임밍아웃하려고 카드 준비했어요 ㅋㅋ 한번 유산해서 마음같아선 한20주 있다가 말씀 드리고 싶은데 넘 가깝고 가족일정이 있어 불가능하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