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리윤 튼살크림 갖고있어서 사용하고 있다가 오일이랑 섞어서 크림을 사용하면 좋다해서 버츠비 오일&튼살 크림 주문해서 오전에 일가기전에 바르고 자기 전에 바르고 사이사이는 일리윤 튼살크림 사용중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이랑 오일 어디꺼 쓰시나요?
튼살크림이랑 오일 사려고 하는데 좋은거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댓글
9
클라랑스 오일 살 안트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정말 살 안텃으면 좋겟어요 ㅜㅜ 추천감사해요!
저는 프리메라 튼살크림이랑 아베다오일 샀어요!

ㅎㅎㅎ 진짜 종류가 많나봐요 ㅜㅜ
저는 무스텔라 크림 & 오일 사용하고 있어요!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는 베이비빌리 쇼핑몰에서 프라젠트라 크림&오일 샀어요! 다른곳보다 세일도 좋더라구요!

오 찾아봐야겟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