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임신전에는 10시간동안도 꿈쩍 없이 자던 사람인데 항상 새벽2-4시 사이에 깨네요 신기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간에 자꾸깨요
화장실을 가고싶다거나 배가 고파서 이시간에 자꾸깨요... 다들.. 이럴때 어떻게하세요ㅠㅠ
댓글
20

다들 2시에 만나기로 약속한걸까요ㅎㅎㅎ
저도그래요 ㅜㅜ 어제갑자기 두시에깨고 화장실가고 또 여섯시에깨고...

엄마깨워놓고 아가들끼리 뭐하려고 할까요
저 같은 분들이 많으시네요ㅜㅜ 2-3번씩 깨는데 바로 다시 잠들지도 못하고 뒤척이다 자요. 공복이라 미식거려서 눈에보이는거 먹고 잘 때도 많구요..

차리는게 귀차나서 버티다가 결국 밥한술먹고 자요. 소고기무국이 최애가 되가고 있어요ㅎㅎㅎㅎㅎ
저는 잠들때도 배고프고 깰때도 배고프고 ㅠㅠ 이렇게 배고플수가 있나 싶어요 ..

그쵸??? 지금찌는 살은 출산후 빠지지도 않는다던데..
저도 4시쯤 한번 6시쯤 한번 꼭 두번 깨요 그래도 괜찮았는데 어제부턴 피곤하더라구요ㅠㅠㅋㅋ

그래서 중간에라도 여휴가서 눕눕하고있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