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뜨끈하고 찌릿찌릿 통증이 잇어요. 지금 16주에요. 갑자기 찌릿하면 정말 아프더라구요. 지난주엔 마트카트에 가슴을 찍혓는데 정말 쓰러지는줄 알앗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16주에요 가슴통증 이렇게 아프나요; 엄청 신경질적으로 변하게됫어요 만져보면 딱딱하이 뜨겁고 원래 이런가요 하루종일 전기충격기를 달고잇는기분 ㅠㅠ
댓글
12
저도 그땐 불나고 스쳐도아팠는데 18주부터 안아파요

바짝아프고 나아지나봐욤?! 저도 15-16주부터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는데 아프다 끝나기를🙁🙁
저는 6주 부터 시작해 지금 17주차 쭈~~~욱 아파왔어요 ㅜㅜ 진짜 무슨 방법이 없나..대체 언제까지 아플까요??? 손은 또 왜이리 저리고 시린지 ㅠㅠ 가슴에 불나서 저녁에는 얼음찜질 했어요...

ㅠ_ㅠ얼음찜질하고나면 좀 나아지나요?! 속옷도 풀어버리고 그냥 아주..하 ㅋㅋㅋㅋ 너무 힘든 이 고통; 진짜 뭐 방법없을까요 근데 손도 저리고 붓는건 좀 어때요? ㅠㅠ 부어도 힘드실텐데
저 18주인데.. 불나요😅😅😅😅😅

불나면 어째요ㅠ_ㅠ 지금 그냥 아주 땡땡해요; 근데 이게 임신 증상이라니...?

저는 가슴만 빨개요.. 지금보니 살짝튼거 같아요 ㅜ 임신전에 80비컵.. 지금은 85디컵도 작아요🤣

확실히 맞는 속옷이없긴해요...튼살 크림 좀 거 부지런히 발라야겠어요🥺

ㅠㅠ많이 바르세요ㅠㅠ 살찌는게 무섭지만 많이 먹고있어요😅😅 먹는만큼 가슴도 커지는 것 같지만.. 🤣
저도 가슴이 많이 아픈편인데 주변이 쓰라리고 빨갛게 올라올때도 있어요ㅠㅠ

진짜 고생하셨네요ㅠㅠ 하 진짜 죽겠어요; 속옷도 못하고잇겠고 그냥 다 벗고싶어 티도 거슬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