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0일 아기집 보고왔어요!왜 입덧이 없을까요?

5주0일 아기집 보고왔어요!왜 입덧이 없을까요?

4주차 6일에 갔는데 난황까지 잘 보인다고 5주 초반쯤 된것 같다고하고 이주뒤에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감동.. 근데 의사샘 아기집 미리수에 대한 얘기도 없으셨고 ㅠㅠ 다른분들은 말해주셨다구. 저는 배가 콕콕 가슴이 좀 아프긴한데 다른 분들처럼 입덧이 아예 없네요 ㅠㅠ 아침에 속 좀 느글 거리는 것 빼곤 너무 잘 먹어서 탈 ㅠ 몸무게가 급 3키로가 늘었더라구요..이게 먹덧인건지?... 곧 입덧 시작할까요? 입덧 없으신 맘들 많이 계신가용? 왠지 입덧도 안하니 불안.. 모둔게 불안하네요 ㅎㄹ

댓글

14

  1. 저도 저쯤엔 입덧 없다가 심장소리듣고 입덧왔네요ㅠㅠ 입덧 없음 지금은 불안하시겠지만 겪어보니 없는게 축복이예요 없어도 잘 자라는 애들은 잘 자라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왓 ㅠㅠ저도 다다음주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감사하며 살아야겠네요😂

  2. 저는 5주초에 입덧이 있다가 지금6주인데 입덧이 사라졌어요. 대신 속이 계속더부룩해서 힘듭니다ㅠㅠ 입덧없어져서 감사반 걱정반인데 속더부룩한게 더힘드네요ㅠㅠ위가 너무아파요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속이 더부룩한게 있네요! 먹기만 하면 ㅠㅠ 소화 안되는 ㅠㅠ 위아파도 약도 못먹고 조금씩 먹어야겟어요 ㅠㅠ

  3. 입덧없는게 좋은것같아요.입덧시작되면시도때도없이괴로워요.전그나마약먹고 괜찮으면잘먹어서다행이예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그렇군요 저도 좀 지나니 아침에 속이 울렁울렁 거리시 시작하는것 같긴해요 윽 ㅠㅠ 파이팅입니다

  4. 맞아요~ 아가집 1.03cm라고 적혀있네요~^^ 축하드려여~ 입덧없는건 축복이에여~ 전 하루종일 느글거려서 매콤한 음식들하구 탄산수만 땡겨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매콤한거랑 탄산수가 땡긴한답니다 ㅠㅠㅎㅎ같네요~뽁이맘님도 축하드려용🫶🫶❤️❤️

  5. 1.03cm아닌가요? 오른쪽상단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저기 적혀있는거군요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