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여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보이나요?

원래 모레 난임병원에 첫촘파 예약되어있는데 몇일정도 기분이 이상해서 가까운 병원에 가서 촘파받고왔어요 의사님께서 아기안보이고 아기집이 정상이다고 2주후 아기볼수있다고 하셨어요 난황 보이세요? (참고로 소변 참고 촘파찍어서? 잘안보인걸까요?)
댓글
5
제일 상단이랑 하단에 동그란 모양이 보여요!! 둘중 하나는 난황 아닐까용...

아..상단이랑 하단 중에 하나 난황이면 남은 하나는 뭐예요?ㅠㅠ

그냥 점..?ㅋㅋㅋ 아기집 정상이면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은데요! 난황 추정도 두개였다가 하나 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ㅋㅋ

아~그러시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