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커피 끊었어요! 괜히 불안해서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커피 끊으셨나용?
유튜브,산부인과쌤 모두 커피 하루한잔 무방하다 하셨는데도 가족들 걱정과 괜한 불안감과 죄책감이들어 2주째 커피를 끊었어요ㅠ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혹시 디카페인드시는분은 계시나용??
댓글
28
저는 난임병원다니면서 어렵게 임신한터라 안좋다는건 안하게 되더라구요~ 카페인이 자궁으로 가는 혈류를 방해한다고 해서요 ㅎㅎ 대추차, 루이보스차만 엄청 마셔요 ㅎㅎㅎ

천천히 차종류와친해져야겠네욯ㅎ너무너무 소중한 아기니까 잘 지키자구요!
저도 커피 하루에 세잔씩 마시던 사람인데 초기엔 그냥 디카페인으로 두세잔씩 계속 마셨고 입덧오고나서는 라떼먹고 오바이트 할뻔하고는 그뒤로 커피 못먹고있어요ㅠㅠㅠㅠ 애기가 작작 좀 먹으라고 시위하나봐요..... 저는 근데 콜라도 카페인 생각안하고 그냥 막 먹거든요~ 먹을수있다면 디카페인으로는 맘껏 먹을거같아요
제병원에선 하루두잔까지 가능하구 두통잇는경우 카페인이 도움을주기도해서 먹어도괜찮대요ㅋ

저 두잔먹는데 생각보다 많이들 안드셔서 놀랬는데 위안얻고 갑니당..ㅋㅋㅋ
원래 커피없이 못사는데..임신준비때도 커피금단으로 두통오고 힘들었는데... 임신알고나서는 전혀 땡기지가 않아요. 생각도 안나네요.. 신기해요 ㅋㅋ

헝 엘리님은 벌써 엄마될준비가 되셨나봐요!전 아직 부족합니당 흑흑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