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저오늘 일하다가 고객님 앞에서 웁! 하고 바로 화장실가서 토했어요..진짜ㅠㅠ12시에 집가고싶단말이 어찌나 하고싶던지ㅜㅠㅠ오늘 첫 입덧이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인가요ㅠㅠ
밥먹고 나면 속이 너무 안좋아요 울렁거리고 소화안되는 것 같고 그러다가 토하네요… 이것도 입덧인가요??? ㅜㅜㅜ
댓글
3
저도 밥 먹고 나면 소화도 안되고 그러다가 토해요ㅠㅠ 양치하다가도 몇번 했어요ㅠㅠ 힘내세요오오ㅠㅠ
네!! 입덧 체덧 양치덧 정말 많습니다 ㅠㅠ 제 담당 쌤은 물마셔도 토할정도가 되면 심각한거니 걱정말고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 받으라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