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무조건 잘먹고 누워있어야되요~~ 먹고 자고먹고자고~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분명히 건강한 아기일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태아 심장소리
막생이 4월 14일인데 생리가 워낙 불규칙적이라 ㅜㅜ 6주 인줄 알고 병원갔더니 4주차였고 애기집은 잘 자리잡았다고 해서 기쁜맘으로 2주를 기다려 심소들으로 갔는데 심장소리가 많이 약하다고 유산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남편은 아직 6주가 덜됐고 덜 커서 그런거 아니냐 위로를 하는데 모르겠네요 ㅜㅜ 크기는 주수대로 잘 크고있는데 심장소리가 약하다 하니 .. 유산방지주사인지 주사 한대 맞고 다음주에 다시 춈파 보기로했는데 걱정이 너무 되네요 ...ㅜㅜ 인터넷을 찾아봐도 착잡하네요
댓글
4

같이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얼른 다음주가 되서 우렁찬 소리 듣고싶네용 😭
아예 안들리는게 아니라 약한거면 주사 맞으셨으니 다음주까지 절대 안정 눕눕!! 무조건 눕눕만 하세요!!!! 너무 걱정마세요 다음주에 가면 우렁찬 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ㅠㅠ 긍정적인말을 듣고싶었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