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 심장뛰는거보고 시작됐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은 언제 시작하셨나요?
지금 5주차인데 오늘 유산기가 있다고 하셔서 입덧이 기다려지네요 ..ㅜ
댓글
13
4주 살짝 울렁 밥 잘먹음 5주 계속 울렁 밥 평소보다 안먹힘 6주 처음으로 토했어요ㅠ 이제 거의 못겠음요ㅠㅠ
저는 입덧없었는데 6주 절반부터 시작됐네요 다들 너무 잘목는다구 입덧없으려나보다했는데 어제까지 입덧끼 있다가 오늘은 또 없어요 ㅎㅎ

있다가 없다가 하나보네요!ㅎㅎ 저두 얼른 했으면 좋겠어용 ㅠ
저는 4주차부터 헛구역질하다가 5주차되니까 조금씩 더 울렁거리는게 있어요 ㅠㅠ근데 밥 먹을때나 요리할땐 괜찮고 다 먹고 나서 배가 채워지는 느낌이 나면 그때 항상 헛구역질이 나와요

아가 생각하면 입덧 하고싶은데 힘들거같아요 ㅠㅠ 응원할게요!
저는 3주 5일부터 했어요😂 병원에 피검하러 갔다가 극강의 멀미를 시작으로.. 오늘 5주 6일인데 입덧으로 처음 토해봤네요 ㅠㅠ 병원에서는 항상 최악의 상황을 얘기하니까 마음 편히 가지시고 눕눕하셔요 응원할게요! 우리 같이 예쁜 아기 만납시당😊

3주면 엄청 빨리 하셨네요..ㅜ 힘드실거같아요 ㅠㅠ 그래두 이쁜 아기 만나는 준비 단계이니 같이 힘내요! 저도 응원할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