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근무하시는분들이 많네요ㅜ저는 회계직이라 시기를 많이타는데 7월도 야근에 불탈시기이고..단축이어도 야근할정도로 일이많아서 꿈도 못꿀것같네요ㅜ이번주부터 속이 울렁거려서 임밍아웃 하고싶은데 출산예정일이 2월이라고 말하면 너무너무바쁠시기라 눈치보일것같아못하고있네요. 다른분들 부럽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언제쯤 하시나요?
12주까진 단축근무제도가 있어서 빨리 말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조심스럽기도 하네요 고민고민중 다들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16

ㅠㅠ 안타깝네요. 저도 야근이 많은 터라,, 제 시간에 퇴근만 해도 감지덕지입니다.. 그래도. 최대한 눈치 안보고 저와 아기만 생각하려구 노력 중입니다. 쉽지않긴해여 ㅠㅠ 죄다 남자들이라 배려는 잘 모르시는 듯해요

ㅠㅠ저는 대부분 여자이고 성인자녀둔 아주머니들과 일하지만 이해받긴 힘들 것 같아요. 당장 본인 일이 아니니까ㅜㅜ무튼 함께 힘내용!🙂
저는 4주 5일차에 아기집 보자마자 이야기했고 5주 되면서부터 단축근무중이에요! 무조건 빨리 알리고 단축근무 쓰세용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 확인서 나오자마자 바로 이야기하고 단축근무 신청바로 했어요~ㅎㅎㅎ직장에만 임밍아웃이 된 상태랍니다ㅎㅎ
6주1일인데 오늘 얘기했고 다음주부터 공식적으로 단축이요! 근데 이번주도 계속 일찍 퇴근했어요~
병원에서 확인 받자마자 바로 임밍아웃해써요 !!! 단축근무 들어가서 확실히 좋긴 좋네요 ㅠ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