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언제쯤 하시나요?

12주까진 단축근무제도가 있어서 빨리 말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조심스럽기도 하네요 고민고민중 다들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16

  1. 단축근무하시는분들이 많네요ㅜ저는 회계직이라 시기를 많이타는데 7월도 야근에 불탈시기이고..단축이어도 야근할정도로 일이많아서 꿈도 못꿀것같네요ㅜ이번주부터 속이 울렁거려서 임밍아웃 하고싶은데 출산예정일이 2월이라고 말하면 너무너무바쁠시기라 눈치보일것같아못하고있네요. 다른분들 부럽습니당

    1. subcomment icon

      ㅠㅠ 안타깝네요. 저도 야근이 많은 터라,, 제 시간에 퇴근만 해도 감지덕지입니다.. 그래도. 최대한 눈치 안보고 저와 아기만 생각하려구 노력 중입니다. 쉽지않긴해여 ㅠㅠ 죄다 남자들이라 배려는 잘 모르시는 듯해요

    2.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대부분 여자이고 성인자녀둔 아주머니들과 일하지만 이해받긴 힘들 것 같아요. 당장 본인 일이 아니니까ㅜㅜ무튼 함께 힘내용!🙂

  2. 저는 4주 5일차에 아기집 보자마자 이야기했고 5주 되면서부터 단축근무중이에요! 무조건 빨리 알리고 단축근무 쓰세용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 확인서 나오자마자 바로 이야기하고 단축근무 신청바로 했어요~ㅎㅎㅎ직장에만 임밍아웃이 된 상태랍니다ㅎㅎ

  4. 6주1일인데 오늘 얘기했고 다음주부터 공식적으로 단축이요! 근데 이번주도 계속 일찍 퇴근했어요~

  5. 병원에서 확인 받자마자 바로 임밍아웃해써요 !!! 단축근무 들어가서 확실히 좋긴 좋네요 ㅠ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회사에 임밍아웃 언제쯤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