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 아기집 안보여요ㅜ ?

막생은 5월 12일 6/8 피검 52 나왔어요 6/15일 기준으로 4주 6일 되었다고 하시는데 병원가니까 아기집은 안보여서 피검만 다시 했는데,, 결과가 4천대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자궁외 인지 ,, 비슷한 맘들 계신가요ㅜㅜ? 너무 걱정이되네여 오늘 아침에 임테기 역전도 확인해서 집 볼줄알았는데,, 안보이고 비정상적으로 수치가 너무 높아서요ㅜㅜ

댓글

7

  1. 늦으면 5주에 보기도 하셔요~ 넘 걱정 마시고 물 많이 드셔주세요!!

  2. 헉 저도 막생 5월12일... 어제 첨 병원가니 아기집이 아주 까만 작은 점으로 보이는데 확실치않다고 해서 담주에 다시 오라며 돌려보내셨어요 피검도 안했다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정말요? ㅜㅜ 저는 아예 보이질 않아서 피검 하고간건데 걱정이에요 ..

  3. 저도 딱 4주 6일에 병원갔는데 아기집 아직 안보인다고.. 일주일 뒤에 다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엇 ㅎㅎㅎ 그래서 집 보셨나용?

  4. 병원에서 피검사결과 알려주면서 별다른말 없었나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시와서 같은시간에 피검해보고 결과 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오라는 날짜에는 못가서 일요일에 가보겠다고 했거든요 ㅠㅠ 그때 다시 촘파 보자고 했는데 저는 주수에 안맞게 수치가 넘 높아서요.. 다시 전화를 해볼까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