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으면 5주에 보기도 하셔요~ 넘 걱정 마시고 물 많이 드셔주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 아기집 안보여요ㅜ ?
막생은 5월 12일 6/8 피검 52 나왔어요 6/15일 기준으로 4주 6일 되었다고 하시는데 병원가니까 아기집은 안보여서 피검만 다시 했는데,, 결과가 4천대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자궁외 인지 ,, 비슷한 맘들 계신가요ㅜㅜ? 너무 걱정이되네여 오늘 아침에 임테기 역전도 확인해서 집 볼줄알았는데,, 안보이고 비정상적으로 수치가 너무 높아서요ㅜㅜ
댓글
7
헉 저도 막생 5월12일... 어제 첨 병원가니 아기집이 아주 까만 작은 점으로 보이는데 확실치않다고 해서 담주에 다시 오라며 돌려보내셨어요 피검도 안했다는..


탈퇴한 유저
아 정말요? ㅜㅜ 저는 아예 보이질 않아서 피검 하고간건데 걱정이에요 ..
저도 딱 4주 6일에 병원갔는데 아기집 아직 안보인다고.. 일주일 뒤에 다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탈퇴한 유저
엇 ㅎㅎㅎ 그래서 집 보셨나용?
병원에서 피검사결과 알려주면서 별다른말 없었나요?


탈퇴한 유저
다시와서 같은시간에 피검해보고 결과 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오라는 날짜에는 못가서 일요일에 가보겠다고 했거든요 ㅠㅠ 그때 다시 촘파 보자고 했는데 저는 주수에 안맞게 수치가 넘 높아서요.. 다시 전화를 해볼까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