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으셨어요?? 별 일 없으시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2일, 세방울 정도 피비침으로 병원가고있어요
대학원 기말고사 기간이라 시험보는데 배가 자궁커지는 콕콕이 아니라 생리처럼 싸르르 아프길레 보니, 빨간피가 세방울.. 겁나서 병원에 전화해보니 오라고 하셔서 가는길입니다ㅠㅠ 부디 아무이상 없길.. 그저께부터 질정넣고있는데 질정때문일까요ㅠㅠ 너무 걱정됩니다.. 아기를 열달동안 잘 품는게 정말 어렵네요ㅠㅠ
댓글
3

저 지금 병원갔다가 왔습니다ㅠㅠ 살짝 피고임이있는데 착상혈처럼 나온거라 크게 상관없다고 하더라고요! 그저께보다 0.4센티 커진 집도보고 안심하고왔습니다ㅠㅠ 감사해요!

다행이예요! 좋은생각 많이 하시구 몸조리 잘 하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