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차인데 어지럽고 속이 너무 울렁거려요 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차 속이안좋아요 ㅜㅠ
공복엔 울렁거리고 음식생각하면 니글니글 어제까지는 겨우 먹고싶은거 찾아서 먹긴했는데 오늘은 먹고싶은것도 없고 막상 시켜먹었는데도 몇 입먹으니깐 못먹겟고 ㅜㅜ 평소 좋아하던 떡볶이도 생각하면 울렁거리고,, 입덧시작인건가요 ㅠㅠㅠ
댓글
4
저도 얼마전까지 가만히있으면 울렁거리고 잠도 안와서 시리얼 씹으면서 잠들었어요ㅜㅜ 의사쌤이 처방해준 입덧약 두알먹고 평화를 찾았습니다~.
맞아요, 그나마 효과 있는거 저는 얼음물, 매실, 아침에 조금 짭짤한 크래커 정도요 짭짤한 크래커는 외국에서 논문도 있데요 한번 드셔보세요~
저두요... 6주3일차인데 저번주까진 먹덧인가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잘먹었는데 요몇일은 하루종일 멀미하는거같구 아무것도 먹기가 싫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