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산부인과에서 보건소에서 산전검사 하고 오라하셔서 겸사겸사 등록했어요~~ 다른 동네는 양말도 주시던데 저흰 딱히 주는게 엽산밖에 없네용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보건소 가서 등록 하고 왔습니다
오늘 보건소 가서 임산부 등록하고 철분 엽산제 받아왔습니다^^ 받아오니 정말 임산부가 된 것 같네요 ㅋㅋㅋ 다들 임산부 등록 하셨어요??
댓글
17
철분제는16주에 받으러오라고하셨고뱃지받자마자가방에달고 쟈철탈때꺼냈더니 임산부자리 양보해주더라구요~ ㅋㅋ

우와 ^^ 좋네요 가끔 자리 양보 안해주시는 분들도 많다는데 뭔가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어머 진짜 임산부 실감 날 것 같네요!! 저는 내일 2차 피검이라 빠르면 이번 주말이나 다음 주에 아기집 보고 확인서 받지 않을까 싶네요 ㅎ

우와 얼른얼른 같이 엄마되자구요!!!!>.< 좋은 생각만 하시구요!!! 수치 더블링 잘되실거에요!@
벳지도 받으셨나요?!ㅎㅎ

네 전 뱃지도 받았습니당!!!
저도 오늘 등록했어요!!ㅎㅎ 뭔가 진짜 임산부가 된 기분ㅎㅎㅎ

그쵸 맞아요 더 조심스럽게 다니게 되고 밥도 잘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당!!!우리 건강한 아기 만출하자구요 ㅎ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