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마그밀 처방 받았어요 ㅠㅠ 변비로 다들 고생하시네요,, 원래 변비끼가 있어서 유산균 때려 박는즁이에요 덜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처럼 배아픔 ㅜㅜ
딱 5주차인데 아직 애기가 안보일까바 다음주에 병원가려눈데ㅠ 다들 변비에 배아픔있나여?! 저는 심각하게 화장실보는게 힘드네요 ㅠㅠ 입덧은 심하지안는거같은데ㅜㅠ 얼른 병원가서 보고싶네요 ㅠㅠ 셋짼데 임신했을때 기억도안나요 ㅠㅠ
댓글
4

허허 ㅠㅠ 저는 원래 변비가 1도없는사람이라 적응이안되네요 계속 가스차고 ㅠㅠ 마그밀을 처방받는군요 ㅠ 아직 유산균만 먹고잇어요 ㅠㅠ
네 저도 변비랑 아랫배 통증땜에 힘들어요 ㅠㅠ 어젠 너무 힘들어서 마그밀먹었어요 배아픔은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게 요새 계속 반복이라 자다가도 깨고 그래요... 자궁확장공사때문에 그렇다고는 하는데 괜찮은건지 뭔지 ㅠ 넘 불편해요 저두

ㅠㅠ 저만그런게아니군요 ㅠㅠ 자꾸 걱정이되네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