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을....다 반으로 줄이셔야할거같은데여???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식단

임당 첫 식단이에요 괜찮나요? 현미밥, 곰탕, 소고기, 계란후라이, 장조림, 멸치, 오뎅, 오이소박이, 토마토, 오이, 상추 에요!!
댓글
9
오이소박이처럼 양념된건 안좋은걸로 알아요ㅜ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저는 저렇게 먹으면 식후혈당 엄청 올라가는뎅 ㅠ.ㅠ

식후가 문제인사람이있구 공복이 문제인사람이 있더라구요 ㅠㅠ 저도 식후가 문제라...ㅠㅠ 뭘 먹어도 튀어서 식후 운동밖에 답이 엄써요 ㅠㅠ

하.진짜ㆍ보통일이 아니네요
저도재검인데 이렇게먹으야겠오용ㅎㅎㅎ건강식좋네요
너무 괜찮은데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