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안와요 ㅠㅠ!

잠이 안오네여 ㅠㅠ 원래도 워낙 늦게 자고 했었는데 지금 7개월인데 .. 정말 피곤한거 아니면 보통 한두시에 잤거든요 ㅠㅠ 주변에서 내가 안자면 애도 못잔다고 자꾸 자라는데 억지로 자보려 해도 잠도 안오고 .. 저녁먹고 급 잠와서 저도 모르게 잤다가 새벽에 꼭 눈떠져서 말똥 거리다 다시 잠깐 자구요 ㅠㅠ 제가 수면 패턴이 안 정해지면 애기도 예민하고 밤잠 없는 애가 나오는다는게 사실인가요 ㅠㅠ?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아침 5~6시 잠들더니 요즘은 9~10시에 잠들어요 두통이 오는데도 못자요ㅠ 근데 애기는 그래도 잘잔다하니 걱정이 안되는데ㅋㅋㅋㅋ새벽마다 뭐하고 시간을 보낼지 매일 숙제네요.. ㅎㅎ

  2. 저는 벌써 애기한테 육아훈련당하나싶을정도로 자주 깨요! 12시-1시에자서 4시반. 6시. 7시 이렇게 깨요 주변말듣고 넘스트레스받지마세요! 그냥 그려려니 하고 대신 낮잠올때 조금씩쪽잠으로 채워요~~

  3. 저도잠을 못자용 근데 엄마가 못잔다구 애기 못자는거아니래요!! 너무 걱정마세용^^ !!! 애기는 알아서 다 뱃속네서 잔데요 히히히 물론 푹자면엄마 컨디션이좋아지겟지만 ㅎㅎ그리고 저희조카들은 다아주잘자요! 저희언니가 잠이정말 없엇어요 !! ㅎㅎ 걱정마세요 같이힘내용!!

  4. 임신 기간 중 새벽에 잠 몇번이고 깨고 잠못드는 임산부들이 얼마나 많은데융 그렇다고 출산 후 아가들이 다 예민하고 밤잠 없는 아가는 아니잖아요😆☺️ 아기가 이제 밖의 불빛도 보이는 시기라고 해서 늦게까지 안자고 불켜고 있으면 아가도 못잔다 그런얘기가 있는 거 같은데 사실 엄마라고 누가 늦게잠들고 잘 못자고 싶겠어요 잠이 안오는걸 어쩌나요 힝 😭🥲 고생이 많으시죠? 저도 넘 졸린데 막상 잠이 안와서 하루종일 피곤하네요 그치만 오히려 억지로 자려고 하고 주변 얘기 신경쓰느라 스트레스 받는게 아기한테 더 안 좋을 수 있으니 졸리면 졸린때에 주무시면 돼용 낮잠이라도 푹 주무시면 좋을텐데🥹 아가도 아가지만 호떡맘님의 컨디션을 위해서라도 다시 제때 푹 주무실 수 있길 바라요🙏

  5. 저도 요즘 잠을 못자요 ㅠㅠ 숨쉬는것도 누우면 불편해서 편한 자세 찾는것도 그렇고 생각도 많구 ㅠㅠ 거의 요며칠 4-5시쯤 잠들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잠이 안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