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인데, 양치덧 언제끝날까요? ㅠ

임신6주~15,16주차까지는 먹덧이 있었고 그때도 양치덧은 좀 있는 편이었는데, 도저히 일상생활이 안될정도로 힘든건 아니어서 입덧약은 처방 안받고 버텼어요~ 근데 요즘은 양치덧,샤워할때 구토 때문에 너무 지치네요 ㅠ 2080, 핑크솔트 치약 쓰는데, 양치 끝날때까지 토를 해서 양치 한것 같지도 않아요 ㅠ 아직도 양치덧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혹시 완전 효과보신 치약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지금 철분도 다른 영양제도 안먹고있는데. . 아기한테 미안해지는 시간들이네요🥲

댓글

7

  1. 전 임산부 치약 쓰고도 구토 중인데 양치물을 정수기 물로 바꾸고 구토 횟수가 줄었어요.

  2. 페리오베이킹소다치약 그나마 괜탆더라고요 ㅜㅜ 처음에 저도 치약냄새에 죽을빤 했어요...

  3. 불소 때문에 그래요~~불소 약한거 쓰면 괜찮아요~ 저도 양치덧 했는데~불소 약한거 쓰니까~~괜찮더라구요~

  4. 저는 임산부 치약 쓰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지금부터라도 치약을 사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한번 써보세요 ~~ 저도 일반 치약 구토 증상있고 피도 많이 나서 ㅜ임산부 칫솔 치약쓰니 괜찮아 지더라구요 ㅎ

  5. 저도 임신 초중반 양치덧으로 힘들었는데 보건소에서 준 to.tooth(투투스맘?) 사용하면서 버텼어요. 지금도 속이 안좋은 날은 일반치약 말고 이 치약 사용해요.

    1. subcomment icon

      보건소에서 치약을 주셨군요~ 네 한번 투투스맘 치약도 사서 다 시도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